수입차 수리비용 비싸서 걱정이시죠?

안녕하세요 모토프라임 매니저 김성범 입니다. 금일 수리를 위해 수입차를 센터에 보내주셨는데, 수리비 문제로 반납하셔야 했던 닛산 캐시카이 입니다. 졸음 운전을 하다가 밤에 집으로 운전하던 중 무엇인가에 충격을 받고 가보니 차가 엉망이었습니다. 하다.

수입차 수리비가 비싼 이유는 ​​부품 가격 때문이다. 요즘 국산차도 기능이 많아 헤드램프, 테일램프, 알루미늄 도어, 펜더 등이 가격이 매우 비싸다. 그래도 수입차 부품가격보다는 훨씬 저렴한 것이 사실이다.

수입차 자체의 수리비용은 부품값이 비싸다는 국산차에 비해 훨씬 높다. 스틸 도어만 해도 국산차 알루미늄 도어에 비해 40~50만원 정도 비싸고, 헤드램프는 말할 것도 없다. 100만원이 넘네요. 차이가 있습니다. 닛산 캐시카이 부품은 그다지 많지는 않지만, 수리부품을 확인해 보니 전체 수리 가능 차량 가치의 60% 정도였습니다. 센터A 수리 거부 사태가 발생한 이유다.

상태를 살펴보겠습니다. 프론트 휀더 판금 프론트 도어 및 리어 도어 교체 리어 휀더 판금 교체 그리고 가장 큰 문제는 센터필러, 즉 B필러라고 불리는 도어 힌지 부분이 많이 함몰되어 센터필러 판금작업이 불가피하다는 점입니다 이루어져야 합니다.

문이 안 닫혀서 테이프로 고정했어요. 이 상태면 말해주세요… 셀프카를 보내드릴 수도 있었는데 직접 운전해 주신다고 하셔서 큰 문제 없을 줄 알았는데;;

차 주인은 사고 이후 트렁크 스위치가 작동하지 않는다며 보험처리를 해달라고 했으나 보험사에서는 이를 인정하지 않는다. 그래서 스위치를 점검한 후 수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차량 가격을 초과하는 부품에 대한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까? 대략. 차량 가치보다 수리 비용이 더 많이 드는 상황이지만, 중고 제품을 새 몰딩으로 교체해 달라고 차 주인에게 알리고, 추가 비용 없이 수리가 가능하다는 점을 알려준다면, 부담. 감사하다고 하시고 바로 부품을 주문하셨습니다. 수입차 자체 수리 비용은 부품 가격에 따라 결정됩니다. 부품값을 50%만 줄여도 수리비는 200만원 이상 확보할 수 있다. 물론 상태에 따라 다르지만 부품비 차이가 큽니다. 아니 알겠습니다.

센터에서는 중고품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대부분의 수입차 센터에서는 수리를 거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무리 인건비가 센터보다 낮아도 부품가격 차이가 크면 중고차를 써도 일반 공업회사에서도 수입차 수리가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괜찮다면 이야기는 달라집니다.

힌지가 완전히 뒤로 밀려서 센터필러 판금이 불가피합니다. 교체가 필요한 부품을 모두 제거하고, 중고 센터필라 판금도어를 장착하고, 단차를 확인하고, 스트라이커 간섭판금을 조정한 후 다시 단차를 확인하고, 다시 탈거하는 작업입니다.

깔끔하게 도색하고 재설치하시면 저렴한 수입차 수리비 보험처리 완료^^

힌지를 교체하고, 중앙 기둥 판금 부분을 도색했습니다. 조수석 내부와 외부 전체가 도색되었습니다.

수입차 수리는 중고제품으로 수리하여 차량가격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수리가 완료되었습니다. 차주분께서 중고제품이라 걱정하셨는데 깨끗해져서 다행이라고 하셔서 작업자로서 매우 만족스럽네요^^ 수입차 수리비용 오늘 포스팅은 이걸로 끝입니다 자동차. 편안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수입차 수리비용/수입차 보험처리/수입차 수리/보험수리 견적 문의는 아래 연락처로 연락주시고 카카오톡 문의 또는 네이버 톡톡 및 오프채팅을 클릭하시면 24시간 무료, 자세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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